연예
제시, 감사 인사 "시끄럽고 멋대로인 저를 받아주시는 대한민국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입력 2020-08-19 10:04  | 수정 2020-08-19 11:0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가수 제시가 '눈누난나'로 음원 차트 3위에 오른 것에 감사 인사를 건넸다.
제시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끄럽고 멋대로인 저를 이해해 주시고 받아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대한민국 여러분들 모두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제시가 한 음원 사이트의 차트를 캡처한 것으로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화사의 '마리아'에 이어 제시의 '눈누난나'가 3위에 올랐다. 이에 제시가 직접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 것.
제시의 사진을 본 팬들은 "시끄러운 게 아니라 밝은 것이라고 생각해요", "시끄럽지만 매력 있네요", "노래가 항상 좋았는데 이제야 빛을 발하는 듯", "늘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등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한편 제시는 지난달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NUNA)'로 컴백, 타이틀곡 '눈누난나'로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눈누난나'는 파워풀한 트랩 장르의 힙합 댄스 곡으로, 웅장한 인트로와 강렬한 곡의 전개가 인상적이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제시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