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독, 프리미엄 어린이용 유산균 `컬처렐R 키즈 츄어블` 출시
입력 2020-08-19 10:03 
[사진 제공 = 한독]

한독은 프리미엄 어린이용 유산균 '컬처렐R 키즈 츄어블'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컬처렐R은 한독이 지난 2015년부터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공급회사 DSM의 자회사인 아이헬스(i-Health)로부터 정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 3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컬처렐R 키즈 츄어블'은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을 억제하고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의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LGGR(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 유산균가 단일 균주로 100% 사용됐다. 1일 1회 1정으로 50억 마리(CFU) 식품의약품안전처 섭취 기준량을 충족한다.
LGGR(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위산과 담즙에 파괴되지 않고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할 수 있다. 1000여 편의 논문과 200여 건의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안정성을 확인했다.

상품은 열과 습기에 강한 알루미늄 PTP로 1정씩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이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가정에서는 물론 여행 갈 때 챙겨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 유산균 제품의 수입 유통 과정에서 변질될 우려를 막고 생균 상태를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미국에서 한국까지 전량 항공 운송으로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성주은 한독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실 이사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은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라며 "컬처렐R 키즈 츄어블은 아이들이 맛있는 간식처럼 먹을 수 있어 평소 장 건강 관리는 물론 찬 음식을 자주 먹어 배탈이 날 수 있는 여름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독은 컬처렐R 키즈 츄어블 출시를 기념해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한독몰 스마트 스토어에서 컬처렐R 키즈 츄어블을 2개 이상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또 네이버 한독몰 스마트 스토어 찜 고객 100명 한정으로 2+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