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카걸-피터 부부, 각종 거짓말 해명과 사과→끊임없는 잡음에 유튜브 비공개
입력 2020-08-14 11:17 
유튜버 피터-카걸 부부 사진="유 퀴즈 온 더 블록" 방송 캡처
유튜버 카걸, 피터 부부가 각종 논란이 일자 해당 채널을 닫았다.

자동차 전문 유튜버 카걸, 피터 부부는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다.

당시 두 사람은 초기에 테슬라 창업자 일론 머스크의 옆집에 살았고, 대학생 신분에 대학교 등록금 정도를 투자하게 됐다고 알렸다. 또한 파티, 투자 등에 대해 언급했다. 하지만 방송 후 모든 것이 의혹과 논란이 됐다.

이후 카걸, 피터 부부는 지난 12일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에 순수한 마음으로 유튜브를 시작했으나 채널을 운영하면서 조회수를 늘리고, 빨리 성장시키고 싶은 마음에 자극적인 화법을 썼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이 상상하게 했고 민감한 부분들을 정정하지 않았다. 모두 저희의 잘못이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또한 영상에 등장하는 자동차가 우리 소유가 아니라는 걸 밝혀야 했는데 채널의 콘셉트를 유지한다는 명목 아래 멋진 장소, 멋진 자동차,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에만 몰두했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같은 해명에도 불구하고 비난이 수그러들지 않았고, 결국 카걸, 피터 부부는 모든 게시물을 비공개 처리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