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플로 ‘음악 소비 다양성 확대’ 성과 공개
입력 2020-08-13 13:46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음악 소비문화 다양성을 확대하는 대안으로 플로의 성과와 의미를 어제(12일) 공개했습니다.

플로 관계자는 공지사항을 통해 1년 만에 이용자가 듣는 아티스트의 수가 평균적으로 46%까지 증가하는 등 음악 소비 다양성이 확대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플로는 서비스 이용자의 음악 소비 다양성 확대가 플로의 개인화 추천 큐레이션과 차트 다변화 등 다른 음악 서비스와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에서 기인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플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드림어스컴퍼니 김순원 CPO는 ‘마이크로 개인화를 통해 사용자 한 명 한 명이 플로를 내 것처럼 여길 수 있는 음악 서비스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MBN 문화스포츠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