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결혼 D-2` 박성광♥이솔이, 웨딩촬영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8-13 09: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8월 15일 결혼하는 박성광, 이솔이가 웨딩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년 1월 웨딩 촬영을 시작으로 두 번의 웨딩 촬영과 한 번의 결혼 연기가 있었다. 중요한 날마다 비바람이 함께 했고, 다가오는 결혼식도 여전히 비 소식이 있지만, 가만 생각해보니, 코로나와 장마와 태풍에도 굳건히 사랑하고 아끼며 큰 결정과 고난들을 탈 없이 헤쳐나갈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라며 우여곡절이 많았던 결혼 준비를 회상했다. 이어 "여전히 우린 함께이고 더 사랑할 것이고 비온 뒤 땅이 굳는 것처럼 우리도 더 단단해지기를"이라며 박성광을 향한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웨딩 촬영을 하고 있는 박성광, 이솔이의 모습이 담겼다. 비가 오는 날에도 불구하고 박성광, 이솔이의 표정은 어느 때보다 밝아 보인다. 박성광은 네이비 슈트로 멋을 뽐냈고 이솔이는 홀터넥 드레스로 여성스러움을 과시했다.

실내 촬영에서 박성광, 이솔이는 서로에게 밀착해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 수줍게 입을 맞추거나 백허그를 하는 모습에서 박성광은 부끄러움이 역력한 반면, 이솔이는 방송에서 보여준 '스킨십 직진녀'의 면모를 드러냈다. 눈만 마주쳐도 꿀이 뚝뚝 흐르는 신혼부부의 모습이 흐뭇하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 부부로, 코로나19로 연기된 결혼식을 8월 15일 광복절에 올린다. 박성광, 이솔이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일과 가정에 충실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이솔이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