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스카이라이프, 홈캉스 소비자 위한 다양한 다큐 제공
입력 2020-08-12 14:21 

KT스카이라이프는 코로나19로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다큐멘터리 콘텐츠들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국내 최초 단독 론칭한 미국 다큐멘터리 채널 '스미소니언'을 통해 코로나19 팬데믹 선언 직후 중국의 상황을 취재한 'COVID: Our Lockdown in Shanghai'와 이탈리아의 상황을 담은 'Coronavirus: into the Red Zone'의 다큐 콘텐츠를 제공한다.
코로나19 주제의 두 다큐멘터리뿐만 아니라 미국 퍼스트 레이디에 관한 다큐멘터리 'First Ladies Revealed', 전투기 기원과 역사를 소개하는 'Air Warriors' 등 다양한 주제의 다큐멘터리도 제공된다.
KT스카이라이프가 국내 최초 단독 론칭한 다큐멘터리 채널 스미소니언은 지난 6월 론칭 4주만에 시청률 600%가 상승했다.
스미소니언 채널은 100% 한글 자막으로 방송되며, 스카이라이프의 모든 일반 가입자가 시청할 수 있다. 채널 번호는 125번이다.
[김승한 기자 winon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