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년멘탈캠프’ 정세운 “김재환, 몰랐는데 낯가리더라”
입력 2020-08-12 12:41  | 수정 2020-08-12 12: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소년멘탈캠프 정세운이 김재환의 새로운 모습을 봤다고 했다.
12일 정오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제작발표회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김동욱 PD와 아이돌 전문 멘탈조교 데프콘, ‘소년멘탈캠프 1기 멤버인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참석했다.
김동욱 PD는 촬영 현장 분위기에 대해 "처음에 왔을 때는 멤버들끼리 어색한 것이 보였는데, 프로그램이 진행될수록 친해지는 것이 눈에 보이더라. 정말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정세운은 김재환이 낯을 가리는지 몰랐다. 그런데 처음에 낯가리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더라. 그래서 웃고 놀리고 그랬다”라고 했고, 김재환은 저도 몰랐는데 낯가림이 있더라"라고 쑥스러워했다.

촬영 이후 가장 친해진 멤버를 묻자, 김재환은 다른 세 명의 멤버의 눈치를 보다 "셋 다 조금 더 친해져야 될 것 같다. 계속 연락하면서 봐야할 것 같다. 한 번 촬영해서 알 수 없지 않나”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소년멘탈캠프는 치열한 경쟁,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악하고,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며 함께 힐링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다. 매주 금요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trdk0114@mk.co.kr
사진제공|SM C&C STUDIO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