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JTI 코리아, 플룸테크 사용자에게 치킨, 피자 쏜다…모바일 팝업 스토어 운영
입력 2020-08-12 11:30 

JTI 코리아는 자사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 기기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팝업스토어를 운영, 기기 판매와 함께 경품 추첨·커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커피트럭 형태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플룸테크 기기 사용자들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한다. 아울러 별도의 추첨 행사를 통해 경품 당첨의 혜택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치킨과 피자, 간식 박스 등을 고객 회사로 배송할 예정이다. 또 행사장에 상주하는 플룸 엠버서더들이 방문 고객들에게 기기 사용법 및 이용정보 등을 설명하는 등 각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모바일 팝업스토어는 부산 지역과 서울 강남 및 경기 판교 지역의 주요 오피스 상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부산에서는 진구 부전동(서면) 및 중구 중앙동에서 14일까지, 서울에서는 강남역, 선릉역 및 삼성역 부근에서 14일까지, 판교에서는 삼평동 유스페이스몰 부근에서 14일부터 21일까지 휴일을 제외하고 운영된다. 자세한 위치 및 시간 관련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플룸 고객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I의 플룸테크 기기는 독자적인 저온가열기술을 적용하여 고유의 담배맛을 유지하면서도 담배 냄새를 99% 줄일 수 있게 한다(2017년 외부 연구 조사 결과)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또 다른 전자담배 기기 제품들과 달리 담뱃재나 찌꺼기를 청소할 필요가 없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이호승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