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다사3’ 각양각색 한집살이가 시작된다…포스터 공개
입력 2020-08-12 10:5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MBN 간판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 ‘로맨틱 끝판왕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는 ‘돌아온 언니들의 일과 사랑을 담아낸 ‘극현실주의 예능으로, 매 회 뜨거운 화제성을 폭발시키며 시즌3까지 이어진 MBN 간판 예능.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우다사3-뜻밖의 커플에서는 네 쌍의 커플들이 각각 ‘한집살이를 하며 벌어지는 화끈한 웃음과 진한 인생 이야기를 담아낸다.
‘우다사3-뜻밖의 커플은 김용건-황신혜-탁재훈-김선경-오현경-이지훈-현우-지주연 등 출연진 8인이 모두 함께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식 포스터 속 8인방은 와인과 함께하는 ‘보랏빛 밤을 표현, ‘우다사3에서 그려질 로맨틱한 에피소드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나아가 각 출연진의 상대가 누구인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뜻밖의 커플 네 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우다사 전 시리즈 연출을 맡은 윤상진 PD는 공식 포스터 촬영으로 모든 출연진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카메라 앞에 선 8인방이 선남선녀로서의 매력을 뽐내며 한층 뜨거워질 케미스트리를 예감케 했다”며 앞으로 ‘4색 커플이 보여줄 예측불허 한집살이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우다사 시즌3는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