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설하윤 `오늘배송` 우승…재치&센스 빛났다
입력 2020-08-12 09:1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설하윤이 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설하윤은 11일 방송된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이하 오늘 배송)에서 결정적 역할을 수행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오늘 배송'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지만 궁금증을 유발하는 양자택일의 퀴즈와 토크가 결합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출연진은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동시에 모든 정답을 알고 있는 단 한 명의 출연자, ‘오배송의 정체도 추리해야 한다. 특히 우승자의 이름으로 기부도 되는 1+1 퀴즈쇼다.
이날 방송에는 ‘연애 시 더 화나는 상황 - 애인을 유혹하는 절친 VS 절친을 유혹하는 애인과 ‘연인에게 소개 싶지 않은 친구 같이 민감하지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양자택일 문제가 등장했다. 설하윤은 김종국, 데프콘, 이지혜, 유병재, 라비, 이시원, 하성운 과 출연해 활발한 토크와 예능감을 뽐냈는데 특히 오배송을 찾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함과 동시에, 이번 방송에서 우승을 차지해 기부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방송 말미에는 퀴즈정답으로 모인 상품들을 설하윤이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에 전달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설하윤은 기존에 꾸준한 예능고정프로그램 출연등으로 다져진 예능 특화된 모습을 ‘오늘배송 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라이징 예능 샛별의 모습을 보였다.
한편 설하윤은 오는 23일 울산서머페스티벌에 출연,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