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퀴즈돌’ 오마이걸 효정, 댄스 레시피 정답 맞추고 기쁨의 익룡 샤우팅에 ‘폭소’
입력 2020-08-10 20:46  | 수정 2020-08-10 21: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퀴즈 위의 아이돌 오마이걸 효정이 하이텐션을 자랑했다.
10일 방송된 KBS2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여자 아이돌인 오마이걸과 여자친구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상 최초로 걸그룹 두 팀이 출연했다. 오마이걸과 여자친구는 어떤 컨셉이든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천의 얼굴을 가진 글로벌 K-POP 아이돌. 사상 최초로 한국인들만 있는 멤버들. 이어 여자친구는 자카르타, 오마이걸은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했기에 일본 팬들의 반응이 특히 뜨겁다고 밝혔다.
먼저 MC선택 게임으로 댄스 레시피를 시작했다. 오마이걸 비니가 1단계 퀴즈에 나섰지만 오답이었다. 그는 원더걸스의 ‘Tell Me를 외쳤지만 역시 오답이었다.

하지만 오마이걸 효정이 손담비의 토요일 밤에”라고 정답을 외쳐서 맞췄다. 이에 효정은 익룡 샤우팅으로 기쁨의 함성을 질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승희는 MC 장성규의 춤사위를 보고 춤넘심(춤이 너무 심해요)”, 안배(안구 배려 좀~)”라며 잔망 포텐을 터트리는 등 거침없는 입담으로 폭소를 안겼다.
이후 오마이걸이 소녀시대의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 댄스를 맞추면서 MC 장성규와 매칭이 완료돼 본격 퀴즈 대결을 펼치게 돼 기대를 자아냈다.
한편, ‘퀴즈 위의 아이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기발한 퀴즈 대결을 펼치는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왁자지껄한 재미를 품은 퀴즈 프로그램으로 KBS2에서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