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BTS는 빨래요정"…타이니탄 담은 `다우니 어도러블` 한정 판매
입력 2020-08-10 14:35 
[사진 제공 = 다우니]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는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을 담은 다우니 어도러블을 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우니 어도러블은 향기를 타고 온 귀여운 빨래 요정을 연상시키는 '타이니탄'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은 게 특징이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돼 캐릭터가 됐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Magic Door)'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다우니 어도러블은 은은하게 풍기는 꽃 향기와 오렌지 과즙의 신선한 향이 조화를 이뤄 내는 사랑스러운 향의 섬유유연제다.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수입산 어도러블과 동일한 향을 가지고 있지만 초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비농축 어도러블 대비 3분의 1 컵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이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다.
다우니 어도러블 섬유유연제는 10일부터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한정 기간 동안 주요 온라인 및 전국 대형 마트와 소매점에서 살 수 있다.
다우니 어도러블 '1L+1L' 기획팩을 구매하면 타이니탄이 담긴 계량컵 7종 중 1종을 받거나 다우니 어도러블 200ml 2개를 제공받는다.
다우니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우니 어도러블 CF 인증 이벤트를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TV 또는 SNS 등에서 보이는 다우니 어도러블의 CF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인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우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올리는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다우니는 참여자 중 우수 포스팅을 한 50명을 선정해 귀여운 사이즈의 다우니 어도러블 200ml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