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탬파베이, 보스턴에 완패...최지만 결장
입력 2020-08-06 10:56 
탬파베이가 보스턴에게 졌다. 사진(美 세인트 피터스버그)=ⓒAFPBBNews = News1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에 졌다. 최지만은 나오지 않았다.
탬파베이는 6일(한국시간)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보스턴과 홈경기에서 0-5로 졌다. 이날 패배로 5승 7패가 됐다. 보스턴은 4승 8패.
좌완 마틴 페레즈를 상대로 선발 제외된 최지만은 나오지 않았다. 이날 탬파베이는 대타를 기용할만한 특별한 승부처가 없었다.
팀 타선 전체가 4안타 기록하는데 그쳤다. 득점권에서 7타수 무안타, 잔루 7개를 기록했다. 이번 시즌 좌완 선발 상대로 4전 전패 기록중이다.
선발 라이언 야브로는 5이닝 8피안타 2피홈런 1볼넷 5탈삼진 5실점으로 시즌 2패째를 기록했다. 4회 알렉스 버두고에게 투런 홈런을 허용했고, 6회에는 잰더 보가츠에게 2루타, 크리스티안 바스케스에게 좌전 안타, 마이클 차비스에게 홈런을 연달아 허용했다.
보스턴 선발 마틴 페레즈는 5이닝 4피안타 3볼넷 4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시즌 2승째를 기록했다. 불펜진도 튼튼했다. 콜튼 브루어, 오스틴 브라이스, 맷 반스, 브랜든 워크맨이 4이닝동안 단 한개의 안타도 내주지 않고 볼넷 2개만 허용했다. greatnemo@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