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대림건설, `e편한세상 지제역` 주택전시관 7일 개관
입력 2020-08-06 08:51 
e편한세상 지제역 조감도 [사진= 대림건설]

대림건설은 오는 7일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일원에 'e편한세상 지제역' 주택전시관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주택전시관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 신청은 분양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사이버 주택전시관도 동시 운영한다.
평택 모산·영신지구 A3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16개동 전용 59~84㎡ 1516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지하철1호선·SRT(수도권 고속철도) 지제역을 통해 서울을 포함해 수도권 주요 도심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도보통학거리에 평택모산초(올 9월 예정)가 있고 세아초, 세교중, 평택여고도 가깝다. 이마트 평택점 등 대형마트와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워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연내 '스타필드 안성'도 문을 열 예정이다.

세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베이 설계(일부 타입 제외)가 적용됐다. 일부 가구는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주거 분리형으로 설계했다. 단지 안에는 1km 길이의 산책로를 비롯해 운동시설(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등)과 자녀 공간(작은도서관, 실내놀이터 등)로 구성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된다. 아울러 세대 안팎에는 미세먼지 신호등과 동 출입구 에어커튼, 미스트 분사기 등 공기질 관리 시스템(C2 HOUSE)도 설치될 예정이다.
청약 일정은 오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7일, 계약은 9월 7~11일 체결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택전시관 방문객들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열화상카메라 발열 체크, 손소독을 거친 후에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차량을 이용해 주택전시관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본인 차량에서 대기하다 무선을 통해 입장을 안내 받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