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스’ 김산호, 비연예인 출신 미모의 아내+붕어빵 딸 로하 ‘공개’
입력 2020-08-04 20:5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비디오스타 김산호가 미모의 아내와 붕어빵 딸을 최초 공개했다.
4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비디오스타에서는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이하 연애는 귀찮지만)'의 주인공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공찬, 김산호, 손지현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산호는 노잼을 노력으로 극복했다”는 소개와 함께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김산호는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김산호 부부의 사진이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배우냐” 뮤지컬배우냐”라며 아내의 미모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산호는 비연예인”이라고 대답했다.
또한 김산호는 자신과 꼭 닮은 붕어빵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결혼 4년 3개월만에 낳은 딸 로하를 낳았다. 이어 그는 자고 일어나면 시크하게 웃어준다”라며 딸바보 아빠의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산호는 (비스를 많이 봐서 아는데 얘기하면 시키잖냐”라며 준비된 면모를 보였다. 이어 몸치라는 그는 무대에서 댄스를 펼쳤지만 실패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그룹 B1A4(비원에이포) 멤버 공찬이 댄스를 도와주러 나섰고, 이후 박건일과 김소은, 지현우까지 모두 무대로 나왔다.
특히 음악이 제 취향이 아니다”라고 했던 지현우는 선곡이 바뀌자 무대로 나와서 현란한 발 스텝과 함께 뒤늦게 춤신춤왕의 면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