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스’ 김소연 “지현우, 말 많아서 귀찮다“ [M+TV컷]
입력 2020-08-04 19:59 
비디오스타 김소은 사진=MBC에브리원
배우 김소은이 ‘비디오스타에서 이상형을 고백한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예능은 두렵지만 노잼인 건 싫어!> 특집으로,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주인공인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공찬, 김산호, 손지현이 출연한다.

이날 드라마에서 지현우, 박건일과 함께 삼각관계의 주인공이 된 김소은은 두 사람 중 현실 이상형에 대해 고백했다.

MC들이 실제 이상형이 누구냐”고 묻자 김소은은 어떡하지...없는데”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소은은 지현우는 말이 많아서 귀찮다”, 박건일은 여사친이 없어서 그런지 벽치기, 공주님 안기 연기할 때 어설펐다”며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갔다고. 김소은의 폭로에 남자 배우들의 자존심을 건 즉석 공주님 안기 대결이 펼쳐지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소은은 출연진들 중 예능 기대주로 뽑히기도 했다. 공찬에게 오늘 가장 활약할 사람” 으로 지목받은 것. 공찬은 김소은에 대해 연기하는 모습이 과감하다. 토크도 과감하게 할 것이다”라고 주장하며 특히 탱고 씬을 찍을 때 과감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소은이 너 이따가 보자”라며 협박 아닌 협박을 하면서도 즉석에서 공찬과 탱고 장면을 재연해 과감한 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김소은만의 ‘심쿵 필살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