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온앤오프, `주간아` 출격...신곡 `스쿰빗스위밍` 최초 공개
입력 2020-08-04 13: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가진 그룹 온앤오프가 ‘주간아이돌에서 최초로 신곡 ‘스쿰빗스위밍 무대를 공개한다.
온앤오프은 5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특별한 무대와 함께 숨겨왔던 예능감을 선보인다.
온앤오프는 오는 10일 미니 5집 앨범 '스핀 오프'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온앤오프는 특별히 ‘주간아이돌에서 발매 5일 전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은 여행사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답게 러시아가 배경인 ‘모스코 모스코(Moscow Moscow)에 이어 방콕의 스쿰빗을 배경으로 한 곡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온앤오프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다.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온앤오프는 이번 앨범에서도 뛰어난 음악적 완성도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믿고 듣는 명곡 맛집임을 입증할 계획이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컴백 전 찾아온 온앤오프를 위해 ‘미리보기 특집으로 준비했다. 신곡 ‘스쿰빗스위밍 미리보기부터 ‘주간아이돌의 대표코너로 자리 잡은 ‘나를 안아줘 역시 온앤오프만을 위해 특별히 미리보기 단어가 제공돼 현장의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나를 안아줘는 질문지를 공개하지 않은 채 해당 멤버에게 다가가 백허그를 한 뒤, 질문을 맞히는 코너이다. 온앤오프는 질문지 속 미리보기 단어를 확인한 후 다양한 방향으로 추측하며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다.
온앤오프의 신곡 ‘스쿰빗스위밍은 5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최초 공개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플러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