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우나오션리조트, 22일 현대홈쇼핑 통해 패키지 할인 판매
입력 2020-07-22 13:28 

프리미엄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가 22일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정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의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마우나오션리조트가 현대홈쇼핑에서 패키지를 판매하는 시간은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간이다.
가격은 4인 30평형 빌라형 객실 패키지 기준 16만9000원(세금·봉사료 포함)이며. 주말 및 여름 성수기(7월 31일~8월 8일, 8월 15일), 한글날, 크리스마스, 신정연휴 등에도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 가능하다. 이용 기간은 2021년 4월 30일까지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동대산의 절경과 리조트에서 동해바다까지 보이는 등 산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하며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보장하는 객실과 골프장, 야외 물놀이장과 실내 바데풀 시설, 동대산의 아름다운 사계를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와 야외 캠핑존, 그리고 눈썰매장까지 갖춰 레저와 휴식을 모두 충족하는 최상의 투숙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에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되는 마우나오션리조트 패키지는 2인 기준 빌라형 객실부터 5인 기준 별장형 객실까지 총 4개다. 객실 1박과 조식, 물놀이장 및 실내 바데풀인 '블루 워터' 이용권이 포함됐다. 인원 수는 2인부터 5인까지 선택 가능하다. 객실 크기는 20평, 30평, 35평으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커플부터 3대 가족이 방문하기에도 손색없다.
홈쇼핑을 통해 패키지 구매 시 골프장, 야외 바비큐, 식음 및 베이커리, 피부관리실 등 주요 시설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장재호 마우나오션리조트 총지배인은 "올해 여름휴가를 시작으로 국내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경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홈쇼핑 판매를 결정했다"며 "최근 리뉴얼한 물놀이장과 바데풀을 즐기며 청정자연 속에서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