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넥슨네트웍스,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입력 2020-07-20 16:51 
[사진 제공 = 넥슨네트웍스]

넥슨네트웍스는 다음달 7일까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 QA(Quality Assurance, 품질 관리) 분야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이나 경력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7일 오후 4시까지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서류 검토 후 인성 검사와 면접 전형을 실시하며,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장 내 투명가림판을 설치하고 손 소독제를 비치하기로 했다. 면접장 소독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순 입사해 넥슨네트웍스 판교 센터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권도영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창의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성장해 온 국내 게임서비스의 선두주자"라며 "함께 혁신적인 게임서비스를 만들어 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의 운영과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전문 고객지원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서비스 기업 최초로 상담사 인권보호 정책을 도입했다. 해외워크숍, 재충전휴가, 자기계발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와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운영한다.
[배윤경 기자 bykj@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