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동양생명, 3년 연속 KSQI 고객접점 부문 서비스 품질 1위
입력 2020-07-20 13:56 

동양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의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3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분야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10년부터 매년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한 뒤 이를 지수화해 발표하고 있다.
총 30개 산업 106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에서 동양생명은 생명보험기업 중 가장 높은 96점을 받으며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업무지식 및 설명능력, 시설환경 등에서 만점을 받았으며 경청태도, 친절성, 복장 등 다양한 항목에서도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