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주류와 음식을 무제한 즐기세요"
입력 2020-07-20 13:36 

"주류와 음식을 무제한 즐기세요."
20일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박 호캉스와 함께 각종 주류와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더아워 패키지'를 오는 24일부터 3주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원더아워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1층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원더아워'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원더아워에는 와인, 맥주, 스파클링 와인 등 각종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30여가지의 안주와 스낵도 함께 준비된다. 훈제연어와 과일, 케이크 같은 간단한 와인용 안주부터 찹스테이크, 통삽겹살구이, 닭강정, 파스타, 볶음밥 등 식사 대용 메뉴도 고루 준비된다. 여름 시즌 투숙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야외 데크에서 여유로운 쉼을 만끽할 수 있다.
태국 푸켓이나 멕시코 칸쿤과 같은 휴양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일종의 '올인쿨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다. 올인쿨루시브 패키지란 숙소내에서 식나 주류 등의 경비가 모두 포함된 것을 말한다. 단 원더아워 패키지는 미니바 사용 등은 포함이 안된다.
원더아워 패키지는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되며, 원더아워는 체크인 당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수피리어 룸 기준 주중(일~목) 22만원, 주말(금~토)은 26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김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