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원더나인 “8개월만 컴백, 기다려준 팬분들에 감사” 소감
입력 2020-07-16 14:29  | 수정 2020-07-16 14:3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원더나인이 8개월만의 컴백 소감을 밝혔다.
원더나인(전도염, 정진성, 김태우, 신예찬, 정택현, 유용하, 박성원, 이승환, 김준서)은 1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턴 오버(Turn Ov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김태우는 8개월 만에 컴백했다. 오랜만에 서는 무대라 떨린다. 멤버들이랑 다같이 열심히 연습했으니까 예쁘게 봐주셨으면 한다. 그간 기다려준 팬분들에게도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승환은 공백기 동안 어떻게 지냈냐는 질문에 멤버들 개개인이 실력을 늘리고 싶어 연습을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했다"면서 "저 같은 경우에는 관심사가 하나 생겼다. 나중에 저도 곡을 쓰고 싶은데, 피아노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조금씩 연습을 해나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원더나인의 이번 타이틀곡 ‘배드 가이(Bad Guy)는 파워풀한 비트와 날카로운 신스 사운드가 대화하듯 어우러진 노래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어둠의 길로 걸어가도 좋다는 메시지와 원더나인의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가 함께해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trdk0114@mk.co.kr
사진|강영국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