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에스디생명공학, 700억원 규모 화장품 중동 수출 계약 체결
입력 2020-07-16 10:37  | 수정 2020-07-16 10:37
SNP 화장품 및 브이해빗 건강기능식품 운영하는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 15일 사우디아라비아 'SOUQ AMYAL FOR TRADING EST.'과 3년 간 최대 700억원 규모의 화장품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사우디, UAE,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바레인 등 GCC 6개국에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SNP와 프리미엄 브랜드 로지앤로샤(Rosy&Rosha)에 대해 독점 공급하는 계약이다. SNP의 인기 제품인 골드 콜라겐 라인, 앰플마스크, 아이겔패치, SNP PREP, 슬리핑 팩과 로지앤로샤의 기초화장품 및 색조 라인등을 공급할 계획이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SOUQ사는 GCC 국가들에 수입화장품과 의류 등을 공급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보유한 기업"이라며 "현재 중국 및 미주, 유럽 시장에서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의 화장품 브랜드를 이번 계약을 통해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양사간 세부적인 수출 품목에 대한 등록이 거의 완료돼 이르면 8월부터 초도 수출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 하반기부터는 본격적인 수출을 예상하고 있다.
그는 이어 "그간 글로벌 시장에서 SNP 브랜드 인지도를 쌓는데 주력해 왔다"며 "이번 중동시장 수출을 교두보 삼아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