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드루와’ 하리수, 클릭비 하현곤과 ‘하 남매’ 결성 후 듀엣 예고 [M+TV컷]
입력 2020-07-11 12:20 
‘드루와’ 하리수 하현곤 사진=MBN
방송인 하리수가 클릭비 하현곤과 특급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이하 ‘드루와)에서는 방송인 하리수가 참가자로 등장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하리수는 2001년 화장품 CF로 데뷔한 후 가수와 방송인으로 지난 20년간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수미는 하리수의 등장에 우리 본지 한 달도 안됐다. 나 아는 사람만 나와서 너무 반갑다”라며 두 팔 벌려 환영한다. 또한 이수근과 붐은 축하합니다!”라며 그의 핑크빛 열애 소식에 박수를 보낸다.


앞서 하리수는 김수미가 MC로 활약하는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새로운 사람과 2년째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하리수는 하현곤과 오래된 인연임을 밝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하현곤은 18년, 19년 쯤 됐다”라고 하리수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를 전한다. 하리수는 소문내는 거 좋아해서 소문 내는 거예요”라고 말한다.

뿐만 아니라 MC 붐 또한 하리수와 과거 남다른 인연이 있음을 깜짝 공개한다. 붐은 하리수 씨 노래에 제가 랩 피처링을 했었다. ‘쉐끼루 붐이 들어가 있다”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특히 하리수와 하현곤은 ‘하 남매로 분해 환상의 듀엣 무대를 꾸미며, 노래부터 댄스까지 찰떡 케미를 폭발시킨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