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출시
입력 2020-07-09 16:03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

가전제품 렌탈 시장 국내 1위 기업인 코웨이가 정수기 신제품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CHP/CP-6201N)'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객 스스로 정수기 위생을 관리하면서 일년에 두 번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서비스를 통해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객 스스로 관리하기 편리하도록 물이 나오는 코크를 쉽게 분리할 수 있다. 가로 크기가 18cm로, 작게 제작돼 공간 활용성이 좋다. 크기는 작아도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나노트랩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우수한 정수 성능은 그대로 유지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 제품은 배관 녹과 모래 등 큰 입자와 철, 수은, 납 등 입자성 중금속은 물론 세균성 물질,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 미생물을 제거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냉각 기술이 뛰어나 냉수를 최대 9잔까지 빠르게 추출한다. 컴프레서를 사용하지 않아 진동을 최소화했으며 소음도 도서관 평균 소음 정도인 30dB로 확 낮췄다.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버튼만 누르면△120ml(반컵) △250ml(한컵) △500ml(두컵)을 정량 추출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에는 3단 맞춤 온수시스템이 적용돼 용도와 상황에 맞게 온수를 △40~50℃ (분유) △65~75℃ (차) △80~85℃ (커피)로 추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