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폼 나고 알뜰한 여행의 동반자` 쌤소나이트 레드·쏘카 패키지 출시
입력 2020-07-09 10:30 
[사진 제공 = 쌤소나이트 레드]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차량 공유 서비스 브랜드 쏘카가 MZ세대의 폼 나면서 알뜰한 여름휴가를 위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쏘카와 함께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레드 서머 홀리데이 위드 쏘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트라바운드(Intrabound·내국인의 국내 여행)'를 즐기려는 MZ세대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토이즈C 기내용 캐리어, 카디아즈 슬링백, 여행용 보조배터리, 쏘카 1박2일(30시간) 스페셜 바우로 구성된 패키지를 14만8000원 할인한 25만9000원에 판매한다.

패키지 상품 중 토이즈C 캐리어의 경우 튜닝 툴킷으로 여행지 분위기나 패션 스타일링에 따라 총 64가지 컬러 조합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패키지는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몰과 롯데ON에서 판매된다.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