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K이노엔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
입력 2020-07-07 11:41 
HK이노엔 임직원들이 삼진제약의 지목을 받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 제공 = HK이노엔]

HK이노엔은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덕분에챌린지는 코로나19 치료·방역 현장의 의료진들에게 응원을 전하기 위해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존경합니다'를 의미하는 수어를 표현한 모습을 찍은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를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회 각계각층의 저명인사, 일반인에서 최근에는 제약바이오 기업에까지 확산되며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다.
HK이노엔의 삼진제약의 지목을 받아 진행됐다. 영업, 마케팅, 연구, 생산, 경영지원 분야의 임직원들은 각자 사진을 통해 의료진의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다음 기업으로는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지목됐다.
HK이노엔은 앞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힘쓰는 서울지역 방역자원봉사자들에게 건강음료를 지원했고, 대구경북지역 등에 3회에 걸쳐 수액제, 항생제 등 의약품을 전달했다.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