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 짠내투어’ 레드벨벳 조이, 박명수의 깡 커버댄스 보고 “오마이갓” 기겁
입력 2020-06-30 20:12  | 수정 2020-06-30 21:0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더 짠내투어 박명수가 깡 커버댄스를 선보였다.
30일 방송된 tvN 예능 ‘더 짠내투어에서는 배우 소이현이 고정 멤버로 합류한 가운데, 게스트로 레드벨벳 조이가 함께 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명수, 김준호, 규현과 함께 배우 소이현이 고정 멤버로 합류해 반가움을 샀다. 이어 ‘레드벨벳 조이도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명수는 조이를 보자마자 피곤한데”라며 스페인 투어 때, 사진만 500통 찍었다”라고 밝혔다. 조이는 과거 ‘짠내투어에서 박명수와 ‘부녀 케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조이는 반응은 좋았잖냐”라고 박명수가 조이의 흑기사로 활약한 지난 방송 이후의 이슈를 언급했다. 이에 박명수는 제 이미지가 좋아져서 한 번도 모시자고 했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1일 1깡이 아니라 저는 1일 7깡”이라고 선언했다. 이후 박명수가 노래를 부르면서 깡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그 모습을 본 조이는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된다”라고 만류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박명수가 다리를 질질 끌면서 바닥에서 춤을 추자, 조이와 소이현은 오마이갓”이라고 경악하며 충격을 받은 모습으로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첫 번째 스폿으로 제주의 갈치조림 식당으로 가서 식사로 1깡을 시작했다. 이후 박명수의 ‘1일 7깡 투어로 식후 디저트 깡, 관광을 즐기러 액티비티 깡까지 다양한 7깡 투어를 기대케 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