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진혁, 오늘(30일) 새 앨범 ‘스플래시’ 쇼케이스...부캐 등장 예고
입력 2020-06-30 17: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가수 이진혁이 오늘(30일) 미니앨범 ‘Splash!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타이틀곡 ‘난장판(Bedlam)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진혁은 이날 오후 8시 브이라이브를 통해 ‘LEE JIN HYUK Splash! COMEBACK SHOWCASE (‘진혁이들의 show)를 진행한다.
이날 쇼케이스는 이진혁의 즐거운 상상을 담은 앨범 ‘Splash! 콘셉트에 맞춰 이진혁의 다양한 부캐들이 등장한다.
특히 이진혁은 쇼케이스 진행 전 SNS를 통해 ‘Best 부캐 이벤트를 진행, ‘독특한 상상력의 태양신 과학자, ‘첫사랑 기억 조작하는 운동부 선배, ‘멀쩡하게 생겼지만 똘끼로 가득 찬 정신이, ‘일탈을 꿈꾸는 회사원이 등장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첫 번째 솔로 앨범 ‘S.O.L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에 미니 앨범 ‘Splash!로 돌아온 이진혁은 앞서 공개된 오피셜 포토를 통해 화려한 파티부터 다양한 캐릭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진혁의 ‘Splash!가 발매될 예정인 가운데, 무대 위 악동 이진혁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