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무엇이든 물어보살' 큰 얼굴 고민녀 "남친 얼마 주고 샀냐고…"
입력 2020-06-30 11:34  | 수정 2020-09-28 12:04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큰 얼굴이 걱정인 대학생의 사연이 공개됐습니다.

어제(29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한 대학생이 큰 얼굴이 걱정이라며 보살들을 찾아왔습니다.

이수근은 "(엑스레이) 사진 찍어보자. 그러면 살이 붙은 건지, 골격 문제인지 알 수 있다. 골격 문제면 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다"고 조언했고 서장훈은 "내가 볼 때는 살이 붙은 거지. 큰 얼굴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사연자는 "하루에 3만 보 걷고, 하루에 500칼로리 먹어서 총 25㎏ 뺐다"면서 "지금도 빼는 중인데 빼면 뭐 하냐고 비아냥거리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SNS에 일상을 올리면 사람들이 비난을 한다는 것입니다. 사연자는 "심하게는 남자친구 얼마 주고 샀냐는 말도 들었다. 악플 다는 사람들 중에는 04년생도 있고, 초등학교 6학년, 중학생도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쇼핑몰을 열고 싶어 SNS를 포기할 수는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서장훈은 "남에게 상처 주는 댓글 쓰는 사람들은 확실하게 예언할 수 있다"면서 "성공할 수 없다. 자신에게 들어올 운도 그런 짓 때문에 사라진다"고 일침을 가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