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포스코건설, 우수 협력사 10곳 초청 `With Partners Day` 개최
입력 2020-06-30 11:33 
`With Partners Day` 행사 단체 사진 [사진 =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 도산대로 더샵 갤러리에서 국내 우수 협력사와 함께 '위드 파트너스 데이(With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아파트 품질을 실질적으로 결정하는 우수 협력사들을 초청해 최신 아파트 건축 트렌드와 포스코 그룹의 경영이념(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을 공유해 타 건설사와의 차별적 경쟁우위를 확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드 파트너스 데이'에 참석한 우수 협력사는 지난해 '공사 우수 협력사' 6곳(두송건설, 김앤드이, 신우건설, 진덕건설, 지티일렉콘, 욱림건설)과 프로젝트 준공시 이뤄지는 품평회에서 포상을 받은''품질 최우수협력사' 4곳(정도설비, 케이세웅건설, 현재기업, 보성조경) 등 총 10곳이다.
포스코건설은 창립 직후부터 '공사 우수 협력사 선정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년 말 협력사의 공사현장 수행도와 계약실적 및 낙찰실적 등을 평가해 이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업체를 '공사 우수 협력사'로 선정한다. 선정된 공사 우수 협력사에겐 입찰참여 우선기회를 부여하고, 계약이행보증금율 감소, 복수공종 추가등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협력사의 우수한 기술과 노하우가 아파트 품질 및 안전사고 방지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며,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일원으로서, 우수 협력사들과 하모니를 이뤄 최고의 아파트라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선율을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