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경리 화보, 여름 분위기 물씬 ‘청량 미모’
입력 2020-06-30 11:1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의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는 30일 경리의 여름을 담은 화보를 공개,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청량한 매력을 담았다.
경리는 최근 소속사를 옮기고 본격적으로 연기 공부에 나섰다. 또 팬들과 가까운 소통을 위한 유튜브 채널 ‘경리 생활까지 시작했다. 그는 8년간 그룹 생활을 하다가 지금은 제 나름의 휴식을 취하면서 저라는 사람을 다듬어가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연기도 배우고 있고, 운동도 열심히 하면서 더 발전한 경리를 만들어가는 그런 시기다. 잘 먹고, 잘 쉬고. 최근의 저에겐 그런 게 낙이었다”라고 밝혔다.
최근 그는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인 다이아 티비와 함께 ‘경리 생활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 다양한 주제의 미션을 해결하는 그의 ‘예쁜데 털털한 매력이 한껏 담겼다. 공백기를 가지면서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소망이 컸다는 그는 ‘경리 생활 이전에 직접 영상을 만들고 편집해 팬들과 나눴던 보다 사적인 유튜브 채널 ‘경리간길을 운영해온 바 있다.
경리는 유튜브 활동에 대해 "지금은 채널을 막 오픈해서 이런저런 것을 시도하는 중이다. 분명한 건 어딘가 국한되지 않은 경리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거다. ‘경리간길도 계속 이어갈 건데, 콘텐츠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경리 생활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경리간길을 통해서는 그야말로 저의 일상을 보여드리려고 한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베테랑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의 ‘경리간길을 뒤돌아보고, 연기자와 유튜버 등 앞으로 ‘경리갈길을 내다 본 올여름 박경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rdk0114@mk.co.kr
사진제공|데이즈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