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코X비 `서머헤이트` 챌린지 공개, 제2의 `아무노래` 챌린지 될까
입력 2020-06-30 10: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가수 지코가 비와 함께한 신곡 '서머헤이트(Summer Hate)' 댄스 챌린지를 공개했다.
지코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와 함께한 새로운 챌린지. 2020.07.01 6PM"이라는 글과 함께 "서머헤이트 챌린지", "모두 따라해보아요"를 태그하며 '서머헤이트'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꾸러기 같은 지코와 비의 모습이 담겼다. 지코는 핑크색 트레이닝복과 비닐 헤어캡을 쓴 독특하고 귀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비는 상의를 탈의한 채 컬러풀한 재킷 한 장만을 걸쳐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멋진 몸매를 자랑했다.
지코와 비는 '서머헤이트'의 메인 안무인 부채질 춤을 선보였다. 영상 중간에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안무를 녹여내 재미를 더했다. 또, 영상 말미에 가위바위보에서 진 지코가 비를 위해 연신 부채질을 하면서 두 사람의 '장난꾸러기'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올해 초 '아무노래' 챌린지로 붐을 몰고온 지코가 새로운 챌린지를 선보이자 팬들은 "이번에는 이거다", "지금부터 연습해야 되겠다"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한편, 지코는 오는 7월 1일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도 지코가 전곡 프로듀싱을 비롯해 제작 전반에 걸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완성했다. 아이디어가 많은 지코답게 이효리&이상순, 윤아, 박재범, 악뮤 이수현 등을 찾아가 신곡을 미리 들려주는 '찾아가는 청음회'를 기획한 데에 이어 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코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서머헤이트(Summer Hate)'를 포함한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공개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지코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