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 지코와 `비코` 인증샷..."2020.07.01 서머헤이트"
입력 2020-06-29 15:2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해정 인턴기자]
가수 비가 지코 신곡 피처링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비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07.01 6PM"이라는 날짜와 함께 "비코", "제2 꾸러기", "서머헤이트(Summer Hate)"를 태그하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빨간색 마이크를 든 채 노래에 열중은 비와 초록색 마이크를 들고 호흡을 맞추고 있는 지코의 모습이 담겼다. 비는 올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고 지코는 초록색 모자에 흰색 티, 짧은 반바지를 매치해 소년 같은 이미지를 연출했다. 노래 하는 모습이 묘하게 닮았다.
지코의 컴백 타이틀곡 '서머 헤이트(Summer Hate)'에 피처링 하는 비가 직접 컬래버 예고에 나서자 누리꾼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어떻게 기다려요", "지코랑 동갑 같아요" 등 '비코'의 화려한 만남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한 팬이 "우리 비 앨범은 언제 나와요?"라고 묻자 비는 "기다려봐. 다 계획이 있어. 깡깡하네"라고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비의 댓글이 달리자 누리꾼들은 "앨범 나오는 거냐", "비의 독무대가 기대된다" 등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비가 보여줄 무대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비는 2017년 발매한 노래 '깡' 뮤직비디오가 '밈' 열풍 속에 역주행한데 이어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이효리와 그룹 '싹쓰리'를 결성, '비룡'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며 제2의 전성기를 열었다. 기존의 박력 넘치는 카리스마는 물론 순진하고 귀여운 막내미까지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