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린 티저 공개, 비비드한 컬러 속 고혹적 매력 발산
입력 2020-06-29 11:39 
아이린 티저 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아이린의 티저가 공개됐다.

29일 정오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미의 무드 샘플러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비비드한 컬러 공간을 배경으로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 아이린의 티저 이미도 오픈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는 내달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Monster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타이틀 곡 ‘Monster로 호흡을 맞춘 유영진과 켄지를 비롯해, Moonshine(문샤인), Daniel ‘Obi Klein(다니엘 오비 클레인), Andreas Oberg(안드레아스 오버그), 밍지션(minGtion), 이스란 등 글로벌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가수, 연기, 패션, 그림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트테이너 이혜영이 앨범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했다.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더한 만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지닌 아이린, 슬기와의 만남을 통해 완성된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