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수민, ♥김경진과 결혼 소감 “우리 열심히 사랑하며 잘 살아가자” (전문)
입력 2020-06-29 10:35 
전수민 김경진 결혼 소감 사진=전수민 인스타그램
모델 전수민이 김경진과의 결혼 소감을 공개했다.

전수민은 지난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함 속에서 꿈만 같았던 결혼식이 무사히 잘 끝났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전수민과 김경진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 있다.

참석해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한 전수민은 김경진 남편아, 우리 열심히 사랑하며 잘 살아가자”라고 말했다.


그는 즐겁고 행복한 결혼식을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모커플 1호. 이제 책임감도 느껴지고 감사하고 따뜻한 마음들 은혜 잊지 않고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경진과 전수민은 지난 27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 이하 전수민 인스타그램 전문.

행복함 속에서 꿈만 같았던 결혼식이 무사히 잘 끝났습니다.

연락을 많이 못드렸는데 축하해주신 분들, 끝까지 남아 자리를 지켜준 친척들과 친구 지인들,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준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오빠와 제가 38년, 31년 인생을 그래도 조금은 잘 살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대로 인사를 못 드린 분들도 많아 잊지 않고 꼭 보답하겠습니다.

그리고 김경진&전수민 개모커플 해피 웨딩을 위하여 함께 고생해주신 분들께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우리의 소중한 인연 사회 고명환 선배님, 축가 김경록, 소명, 훈제이, 김동찬, 최대성분들께도 저희 결혼식을 감동적인 축제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경진 남편아~ 우리 열심히 사랑하며 잘 살아가자.

즐겁고 행복한 결혼식을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개모커플 1호~ 이제 책임감도 느껴지고^^ 감사하고 따뜻한 마음들 은혜 잊지 않고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남편 김경진 고맙고 사랑해요.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