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수민♥김경진 결혼 “좋은 본보기 되겠다”…축하 ing (종합)[M+이슈]
입력 2020-06-28 02:01 
전수민 김경진이 결혼했다.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전수민 김경진이 결혼했다. 좋은 본보기가 되겠다고 다짐한 두 사람은 ‘인생 2막을 시작했다.

김경진, 전수민은 27일 오후 엘리에나호텔(구 뉴힐탑호텔 더피아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김경진, 전수민은 방송인 LJ의 소개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 예쁜 사랑을 이어오다 열애의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에 앞서 진행한 기자회견에서 김경진은 우여곡절 끝에 결혼하게 됐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인사했다. 전수민은 오늘은 축제처럼 즐기려고 한다”며 행복한 감정을 드러냈다.


전수민은 2세 계획에 대해 외모는 날 닮았으면 좋겠고, 성격은 오빠(김경진)을 닮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경진은 비율은 전수민을 닮았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결혼식 후 다음 날인, 28일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김경진은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인사했다. 전수민은 오래오래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살고 싶다”라고 말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경진, 전수민 결혼을 축하하며 두 사람을 향한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