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메이슨 피어슨' 브러시, 청담동 꼼나나 본점 입점
입력 2020-06-29 08:30  | 수정 2020-07-03 15:13

영국을 비롯한 해외의 고객들은 메이슨 피어슨을 라이프타임 브러시 또는 평생 브러시로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

한 번 구매하면 평생을 사용하기 때문에 생겨난 별칭입니다.

130년 전통의 메이슨 피어슨이 청담동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헤어살롱인 살롱하츠(HE:ARTS)에 이어 청담동 꼼나나 본점에 입점했습니다.

‘꼼나나(comme nana)는 불어로 ‘소녀처럼을 의미하는 뜻입니다. 꼼나나 본점은 순수하면서도 도발적이고 이기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다양한 색을 가진 소녀의 감성을 통해 특별한 아름다움을 생산하는 헤어 메이크업 전문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연예인, 웨딩, 일반 고객, 교육, 세미나 등 다방면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청담동 대표 프리미엄 뷰티살롱입니다.


미용 산업의 가치를 높이고 나아가 K-뷰티를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이 모여 다양한 시도를 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박제희 대표원장은 글로벌 브랜드인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포트폴리오 아티스트 및 영국 명품가전브랜드 다이슨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설은 대표원장은 대한민국의 메이크업과 웨딩사업 분야의 실력파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입점한 살롱하츠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메이슨 피어슨은 이번 꼼나나 본점 입점에 이어 추가로 청담동, 압구정동의 프리미엄 헤어살롱에 입점을 협의 중입니다.

메이슨 피어슨의 한국 공식수입원인 유니코리아 관계자는 영국 본사에서도 메이슨 피어슨의 가치를 아는 청담동 프리미엄 헤어살롱과의 협업에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내로라하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가장 선호하는 헤어 브러시인 메이슨 피어슨이 왜 라이프타임 브러시로 불리는지 국내 소비자들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메이슨 피어슨 브러시는 메이슨 피어슨 공식몰 및 GSSHOP, 롯데온, 갤러리아몰 등 주요 종합몰, 백화점몰 등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백화점, 면세점 등에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