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도시어부2’,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화제성 최강자 ‘입증’
입력 2020-06-26 16:58 
‘도시어부2’ 화제성 사진=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캡처
‘도시어부2가 화제성 최강자로 거듭났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은 시청률 4.342%(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가구)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이덕화, 이경규와 고정으로 합류한 지상렬,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박진철 프로의 활약은 분당 최고 시청률 5.24%까지 이끌어내며 7인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고정으로 합류한 이태곤이 조기 47cm를 낚으며, 46cm를 낚은 박프로를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안착, 시청자들에게 낚시의 매력과 참맛을 선사했다.


이에 이태곤은 앞으로 멤버들, 형님들과 ‘즐낚하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조기 80마리에 도전한 도시어부들은 총 68마리를 기록, 전원 황금배지를 반납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때 게스트로 참여한 허재는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거침없는 돌직구로 웃음버튼을 눌렀다.

뿐만 아니라 새 고정 멤버들을 축하하기 위해 드론 라이트쇼를 펼치는 등 진정한 단짠 예능의 정석을 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도 다채롭고 풍성한 ‘낚시기를 완성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