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랙핑크 "스타일링, 우리 음악에 빠질수 없는 부분…끝까지 한다"
입력 2020-06-26 14: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유니크한 스타일링 완성을 위한 치열한 노력을 언급했다.
블랙핑크는 26일 오후 첫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그들만의 독특한 스타일링에 대한 자부심과 노력을 드러냈다. 제니는 "스타일링은 블핑이 음악 만드는 데 빠질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다. 보컬이나 감정표현 춤 패션 등 모든 게 하나로 완벽하게 어우러질 때 그 음악 표현을 극대화할 수 있다"면서 "매 번 앨범 작업할 때마다 스타일리스트와 멤버 각자 최대한 아이디어를 내서, 그걸 합쳐서 세상에 없던 무언가를 만들어내자는 생각으로, 결과가 좋을 때까지 모든 분들이 다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끝까지 노력해서 하고 있다"고 말했다.
'How You Like That'은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How You Like That'의 폭발적인 드롭 파트에 반전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곡이다. 곡이 진행될수록 고조되는 파워풀한 비트가 '어떤 어두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전진해 높이 비상하자'는 블랙핑크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How You Like That' 은 이날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블랙핑크는 이보다 1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V라이브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첫 컴백 무대는 26일(현지시간) 미국 NBC 간판 프로그램인 '더 투나인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펼쳐진다. 첫 음악 방송 출연은 28일 SBS '인기가요'에서 시작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