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양식품, 韓日 라인서 `호치` 이모티콘 선보여
입력 2020-06-24 13:53 
라인 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 [사진 제공 = 삼양식품]

삼양식품은 라인 한국과 일본에서 자체 캐릭터 '호치'를 활용한 메신저용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호치 이모티콘은 메신저에서 주로 사용하는 40가지 표현을 캐릭터로 표현했으며, 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삼양식품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삼양맛샵에서 불닭 캐릭터 굿즈도 판매한다. 아트박스와 협업한 문구류 4종(핵불닭볶음면 수첩·불닭볶음면 노트·핵불닭볶음면·불닭볶음면 지우개)과 '2080 호치치약', 컵라면 뚜껑 홀더로 사용할 수 있는 호치 피규어 '라꿍' 등 총 6가지다. 전 제품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호치 굿즈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며 "향후에는 게임 등 콘텐츠 분야로 호치의 활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