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용재, 첫 정규앨범 ‘DEAR’ 7월 1일 발매…온라인 콘서트까지 개최 (공식)
입력 2020-06-24 10:24 
신용재 첫 정규앨범 사진=밀리언마켓
가수 신용재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신용재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4일 오전 신용재가 내달 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DEAR(디어)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밀리언마켓 공식 SNS에는 신용재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가 기습 공개되며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티저 이미지에 담긴 신용재는 눈을 감은 채 고요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어 이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2018년 4월 발표한 미니앨범 ‘PRESENT(프레젠트) 이후 신용재가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또한 데뷔 후 첫 정규앨범으로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신용재는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 당일 오후 8시 밀리언마켓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는 ‘DEAR(디어)의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포맨 3기 출신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신용재는 최근 밀리언마켓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