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골든차일드 "성장통 담은 앨범, 우리의 피 땀 눈물 들어가"
입력 2020-06-23 16:55  | 수정 2020-06-23 17: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자아 찾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돌아왔다.
골든차일드는 23일 오후 미니 4집 'Take A Leap 발매 기념 네이버 브이라이브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골든차일드의 컴백은 지난 1월 발표한 정규 1집 리패키지 'Without You' 발매 이후 5개월 만.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은 골든차일드 자아 찾기 3부작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는 곡으로, 함께 한다면 무엇이든 꿈꿀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골든차일드는 "골든차일드가 마지막 3부작으로 찾아뵙게 됐다"면서 "이번 앨범엔 성장통을 담고 있다. 다양한 곡이 수록돼 있다"고 소개했다.

골든차일드는 "엄청난 앨범이다. 골든차일드의 피, 땀, 눈물이 들어간 앨범이다. 앨범을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고 생각한다"고 자신했다.
또 타이틀곡 ‘원에 대해서는 ‘원'은 과감하다. 후렴구에 과감하게 베이스 하나로, 목소리 하나로 시작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골든차일드는 신곡 'ONE(Lucid Dream)'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