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식벤져스`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 환경 문제 관심 많아…고민 없이 출연 결정"
입력 2020-06-23 15:1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배우 봉태규가 '식벤져스' 출연 소감을 밝혔다.
23일 오후 Olive 새 예능프로그램 '식벤져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여파로 인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김관태PD, 봉태규, 문가영, 문빈, 송훈 셰프, 유방원 셰프, 김봉수 셰프가 참석했다.
이날 봉태규는 "아내 하시시박 작가님이 환경에 관심이 많다. 나 역시 아이를 키우면서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식벤져스' 출연 제안이 왔고, 고민없이 출연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이고, 보시는 분들 역시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식벤져스'는 국내 각지 푸드 로케이션의 남겨진 식재료를 활용해 연예인-셰프 군단이 신메뉴를 개발, 제로 웨이스트 레스토랑을 여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연예인 출연자 봉태규-문가영-문빈과 송훈-유방원-김봉수 셰프로 구성된 최고의 드림팀 군단이 다양한 식재료 속에서 좌충우돌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판매하는 과정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Olive '식벤져스'는 오는 24일 수요일 저녁 7시 40분 Olive와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shiny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