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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VO, 컵대회-V리그 미디어노출 효과 분석 입찰 공고
입력 2020-06-23 10:51 
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한국배구연맹(KOVO)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과 각종 자료 활용을 위해 2020 KOVO컵 프로배구대회 및 2020-21시즌 V리그 미디어노출효과 분석 용역 대행 업체를 모집한다.
TV와 신문, 인터넷에 노출되는 2020 KOVO컵 프로배구대회와 2020-21시즌 V리그의 노출 효과를 분석하는 이번 사업은 8월 3일 오후 2시까지 방문접수를 통해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주요 입찰 참여 자격으로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단일 계약 건 기준, 수주 금액이 8500만원 이상의 미디어 노출 효과 분석 관련 용역 수행 실적이 있는 사업자로서 서류 합격 업체에 한해 8월 7일 제안서 PT 평가가 실시된다.
입찰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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