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형돈 `돈플릭스` 시즌2 컴백…서프라이즈 프로젝트
입력 2020-06-23 09:5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MBC 디지털 웹예능 ‘돈플릭스가 시즌2로 돌아온다.
개그맨 정형돈의 번뜩이는 기획으로 만들어지는 ‘돈플릭스는 시즌1에서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배우들과 함께 생애 첫 팬미팅, 서프라이즈에 소개된 장소 직접 찾아가보기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시즌2에서는 ‘재연배우라는 괄시로 고통받고 있는 서프라이즈 배우들을 위해 영화제에 출품할 단편영화를 만드는 초대형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이를 위해 정형돈은 직접 서프라이즈 배우들을 주인공으로 한 대본을 집필한 것은 물론 영화를 만들어줄 여러 스태프들까지 직접 발품 팔아 섭외한다. 특히 정형돈은 영화감독 물색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그 결과 이름만 대면 모두가 알만한 라이징스타 감독을 섭외했다는 힌트를 남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실제로 해당 영화감독의 명성으로 영화관을 통대관해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 서프라이즈 배우들이 영화연기에 적응하는 것을 돕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가 멘토가 되어 연기수업을 진행하는 한편, 정형돈이 자신이 섭외한 음악감독과 함께 영화음악을 작곡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돈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돈플릭스 시즌2는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12시 유튜브 ‘M드로메다 채널을 통해 첫 화가 공개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