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불안한 시장, 양호한 실적이 예상되는 종목은?
입력 2020-06-23 08:30 
코로나 2차 유행 가능성이 대두되면서 증시 불확실성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보는 시각이 늘어나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도 일평균 코로나19 감염자 수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고 최근 전세계 신규 코로나19 확진자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같은 소식은 국내 시장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며 좀 더 신중한 투자를 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당부하고 있다. 불확실성이 높은 높은 시장에서는 양호한 실적이 예상되는 업종에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를 위해서는 ROE(자기자본이익률)가 높고, 부채비율이 낮은 동시에, 이익 안정성이 높은 종목, 즉 '수익성·연속성·안정성'이 높은 기업인지를 중점적으로 봐야 한다.
개인 투자자들이 이처럼 안정성 있는 종목을 혼자서 선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매일 아침 안정적인 우량 종목 및 저평가·성장성 중소형주 등을 추천해주는 서비스가 있어 투자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투자자를 위한 주요 서비스]]



‘주비서는 리스크가 적은 우량종목을 추천할 뿐 아니라 투자자별 성향에 맞춘 종목 진단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장 변동 상황을 발빠르게 감지해 명확한 매매타이밍도 알려주고 있다.
현재 주비서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무료체험 이벤트도 연장 진행하고 있다. 추천주와 종목 진단 문자서비스를 한달 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선착순 100명까지만 혜택이 주어진다.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내용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