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인 걸그룹 위클리 30일 전격 데뷔…타이틀곡 `태그 미`
입력 2020-06-22 14:5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신인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첫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을 이어갔다.
위클리는 데뷔 미니앨범 '위 아(We are)'의 타이틀 곡을 'Tag Me (@Me)(태그 미)로 확정, 오는 30일 국내외 K팝 팬들을 찾아간다.
위클리 미니앨범 ‘위 아는 ‘차세대 신예 위클리의 정체성과 개성을 소개할 총 5개 트랙이 수록된 것과 함께 CODE9, MARCO, Tasco(makemine works), Junzo, 서지음, danke 등 쟁쟁한 라이징 프로듀서 군단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데뷔 전부터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보인 멤버 신지윤은 인트로 격인 '위클리 데이(Weeekly Day)'와 마지막 트랙 '리얼리티(Reality)'에 작사-작곡자로 이름을 올려 위클리 만의 개성을 불어넣는 작업에 한층 힘을 보탰다.

타이틀곡 'Tag Me (@Me)(태그 미)는 도무지 미워할 수 없는 10대 소녀들의 자유분방함을 전반에 담은 곡으로 위클리가 지닌 아이덴티티를 '있는 그대로' 확인할 수 있는 트랙이다. 인기 작곡가 CODE 9과 Audi Mok, Tysha Tiar가 함께 작곡한 펑키한 사운드의 팝 댄스 장르로 멤버들의 생기 발랄한 에너지와 함께 짜릿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이 밖에 '위클리 데이(Weeekly Day)', '유니버스(Universe)', '헬로(Hello)', '리얼리티(Reality)' 등 위클리가 선사할 다채로운 신곡들의 제목이 모두 공개됐다.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가 에이핑크 이후 10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위클리는 이수진, 먼데이(Monday),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Zoa), 이재희 등으로 구성된 평균 연령 만 17세 걸그룹으로 오랜 준비 과정을 마치고 오는 30일 데뷔한다. '매일 새롭고 특별한 일주일을 선사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매일 만나고 싶은 위클리만의 친근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