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타운하우스의 품격을 드립니다”...판교 파크하임 에비뉴 2차 분양
입력 2020-06-20 21:31  | 수정 2020-06-21 14:18
판교 파크하임 에비뉴 2차 조감도
인기 주거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경기도 판교신도시 운중동 일대에 고급주택 분양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단독주택과 고급빌라, 타운하우스들이 저밀도로 들어서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또한 서판교와 연결된 제2·3 테크노밸리와 고등지구 개발과 함께 관심도가 서판교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서판교 아래 대장지구는 분양을 끝내고 2021년 입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통팔달의 교통환경

2년 연속 타운하우스 부문 친환경대상을 받은 올림종합건설은 판교 파크하임 에비뉴 2차를 분양합니다. 1차는 49세대가 이틀만에 마감되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게다가 판교파크하임 1~4차도 성공적으로 분양이 이뤄졌습니다.
지난 5월 준공이 난 판교파크하임에비뉴 2차는 판교 테크노밸리, 제2·3 테크노밸리와 직주근접이 가능해 젊은 세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실내 공간, 거실 이미지

메스티지 타운하우스를 추구하는 판교 파크하임에비뉴 2차는 복층 테라스형, 아파트형, 정원형의 3가지 타입으로 시스템 에어컨과 발코니 확장, 슬라이딩 도어 등을 무료로 해 줍니다.
교통,벤처밸리, 주거, 친환경 조건을 갖춘 배후 환경

분양 관계자는 월곶~판교선 서판교역과 8호선 판교 연장선이 예정돼 있고 경부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 접근성이 뛰어나 최적의 교통요건을 갖추고 있다”며 운중 초·중·고 등의 교육환경, 벤처밸리, 쾌적한 주변 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메스티지 타운하우스로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