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나귀 귀’ 현주엽 90도 폴더 인사 포착…전현무 지인 정체는?
입력 2020-06-20 16: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현주엽의 깍듯한 ‘90도 폴더 인사가 포착됐다. 대선배 허재 앞에서도 당당하던 현주엽이 급 공손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2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전현무와 백수가 된 짠내 폭발 보스 현주엽의 은밀한 점심 식사가 그려진다.
이날 전현무는 현주엽에게 점심을 대접하겠다며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한 식당을 찾았다. 이에 촉이 좋은 김숙은 전현무씨가 그냥 사줄 리가 없다”면서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아니나 다를까 식사 도중 전현무는 거부하기 힘든 은밀한 제안으로 현주엽의 구미를 당기게 만들었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굳히기 작전에 들어갔다고.

이와 관련 누구에게나 당당하던 현주엽이 벌떡 일어나 허리를 90도로 굽히는 폴더 인사를 하는가 하면 사장님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면서 급 공손해진 태도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의아하게 만든다.
특히 전현무가 전화를 건 상대의 정체가 밝혀지자 김숙이 연거푸 딸꾹질을 할 정도로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예능 하마를 단번에 얌전하게 만든 의문의 보스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현주엽의 팔랑귀를 자극한 전현무의 은밀한 제안과 지인의 정체는 2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